COMPANY

    CEO Message

    나비의 날갯짓처럼 경미한 바람이 폭풍우로 변하듯
    작은 차이가 큰 파장을 일으키는 ‘나비효과 이론’

    나비효과 이론처럼, 작은 차이가 큰 변화를 이룰거라 믿고
    진심 어리고 섬세한 관리 끝에 네이버 파워셀러를 수상할 수 있었습니다.

    관리 뿐만 아닌, Data Driven Marketing 역량을 발휘하여
    디지털 마케팅 목표 달성을 위하여 달려 나간 결과,
    지난 10년간 1,300배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였고
    매시각 변화하는 광고 트렌드에 발맞추어 앞서 나가고 있습니다.

    Data Driven을 바탕으로 전문가들이 만들어 내는 매출적 퍼포먼스 외에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브랜드마케팅까지,
    마케팅을 넘어서서 비즈니스 솔루션 및 지속가능한 경영까지 제시하는 것이
    노블컴퍼니가 추구하는 나비효과입니다.

    노블컴퍼니는 광고로, 꾸준한 날갯짓으로
    클라이언트의 성장까지 함께하겠습니다.

    노블컴퍼니 대표이사 이왕행